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날씨 좋은 주말 안전하게 부산 드라이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은 주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 제일교회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사람들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는 가지 못하죠ㅠㅠ

 

저도 최근들어 카페나 식당을 방문하지 않고 있는데요

주말이라 집에 있기도 심심하고 해서

친구들과 부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ㅋㅋ

 

바다가 정말 이쁘죠?

포항바다와 부산바다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분위기를 주는 거 같아요ㅋㅋ

 

저희들은 모두 겁쟁이라 코로나가 무서워 사람들이 없는 곳임에도

불구하고 잠깐 바람만 쐬고 들어와 차안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이야기하고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말 그대로 드라이브만 하고 왔습니다ㅋㅋ

 

다음 주에 물놀이 계획이 있었는데 취소해야 할까 봐요ㅠㅠ

정말 기대하던 여름휴가였는데

이렇게 공중분해되니 너무 실망스럽네요

 

저는 무교지만 종교는 참 좋은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예전 신천지도 그렇고 이번 사랑 제일교회도 그렇고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솔직한 마음으로는 사랑 제일교회가 신천지랑 다를게 뭔가 싶기도 하고..

불교나 천주교에서 집단감염 사례는 들어보지 못했는데

기독교는 아주 어마어마하네요

 

그런 정상적이지 못한 문제 있는 소수의 기독교 단체 때문에

좋은 기독교인들까지 안 좋은 시선으로 보이니

그것도 참 문제인 거 같고..

 

개인만을 생각하며 행동하기보다는 개인과 타인을 함께 생각하며

조심히 행동한다면 코로나는 사그라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렇게 하다 보면 코로나 예방수칙을 잘 지키고 있는 분들이

피해 보는 일은 없을 테니까요ㅠㅠ

 

서로서로가 항상 조심할 때인 거 같아요 모두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코로나가 없어질 때까지 같이 힘내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