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선물받은 아이스볼2 후기 (광고아님)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장마가 끝나고 살인적인 무더위에 밖을 나가기가 무서운 날씨예요ㅠㅠ

날씨가 더워 밖에 나가기만 하면 땀이 주룩주룩 나는 덕분에

요즘 불쾌지수가 너무 높아진거 같아요

 

캠핑, 낚시, 커피 등 취미생활이 많은 저에겐 

너무 가혹한 날씨가 아닐수 없는데요ㅠㅠ

 

오늘 아침 택배를 하나 받았어요

친누나가 선풍기를 하나 보냈다고 연락이 왔는데

생각보다 상자가 작아서 처음엔 놀리는 줄 알았어요ㅋㅋ

 

열어보니 넥밴드? 선풍기라고 하는데 큰 선풍기가 아니라 살짝 실망했어요..

 

 

 

아이스볼 시즌2라는 제품이라고 해요

저는 손선풍기도 안 쓰는 사람이라 목에 차고 있으면

더 찝찝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누나가 좋으니까 써보라고 사줬으니 안 쓰기도 그래서

오늘 헬스장 가려고 차를 타기 전에 한번 써봤는데

신세계를 맛봤습니다...

 

주차장까지 가는데 20초도 안 걸리는 거리지만

햇살이 너무 뜨거워 땀이 났거든요ㅠㅠ

근데 이걸 쓰고 가니까 땀이 안 나서 너무 놀랐어요

물론 너무 시원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땀이 안 났다는 게 너무 놀라웠어요!!

 

 

 

넥밴드 선풍기를 넣어 다닐 수 있는 파우치도 들어있는데

저는 필요도 없고 이쁘지도 않아서 그냥 버렸습니다ㅎㅎ

 

넥밴드 선풍기를 처음 써 봤는데 이렇게 좋은 건지 몰랐어요

진작 알았더라면 낚시 갈 때나 캠핑 가서 정말 시원했을 텐데ㅠㅠ

 

재미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냥 오랜만에 선물을 받아봐서 자랑해보고 싶었어요...

 

더위 조심하시고 편안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