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포항[죽도동] 도심속 아지트 느낌의 이쁜카페 카페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친구들과 운동을 마치고 친구 동네에서 커피를 한잔했어요

포항에 카페가 참 많은데 죽도동에 위치한 카페는 처음 가봤어요ㅋㅋ

 

 

 

지금은 카페 몰리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예전 이름은 어매진 커피예요

네이버 지도에 검색을 해보니 아직 어메진 커피로 나와서

지도로 찾는데 오래 걸렸어요ㅠㅠ

 

 

 

주차공간은 6대 정도로 그리 넓은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다행히 친구 집에 주차를 하고 와서 저는 걱정이 없었지만

사람 많은 시간대에는 주차하기가 조금 불편한 거 같습니다.

 

 

 

이쁜 곳이 많았지만 사람들이 꽉꽉 차있어서 저희는

자연스럽게 구석으로 왔어요ㅋㅋ

 

꾸민 듯 안 꾸민 듯 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해 도심 속에서 

벗어난 느낌이 들었어요

아기자기함과 아늑함이 함께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ㅋㅋ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스무디가 너무 달지 않냐며 서비스로 

블루 레모네이드를 주셨는데 사진이 날아가버렸네요ㅠㅠ

 

 

 

루프탑과 멋진 공간들이 많이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은 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다시 코로나가 번지면서 당분간은 카페를 자제하려고 해요

다음에는 다른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