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포항 이동] 커피와 꽃으로 힐링할수 있는 카페 어바웃 타임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요즘 일이 많아 오랜만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주말이라 친구가 포항에 내려왔다고 해서

이동에 커피를 마시러 다녀왔어요

오늘 다녀온 카페는 어바웃 타임이라는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오후 10시 

매주 일요은은 휴무라고 하네요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파릇파릇한 식물들이 보여요

밖에서 봤을때는 그냥 작은 카페인 줄 알았는데 들어와서 보니 

생각보다 꽤나 넓어서 놀랐어요.

 

입구에 들어오면 왼쪽에는 식물들이 많이있고

오른쪽에는 포토존이 있었어요ㅋㅋ

정면에는 넓은 전신 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 보였어요

 

 

 

흰 벽을 배경으로 자리마다 포토존처럼 화사하게 꾸며져 있어서

자리 하나하나가 너무 이뻤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천장에 달린 여러 개의 조명 덕분에

카페 안이 더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 너무 편안했습니다.

 

꽃과 화분이 가득해서 더더욱 카페가 감성적이고 

조용한 느낌이 들었던 거 같아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콜드 브루를 주문했어요

저는 콜드브루를 마셨는데 부드럽고 향이 참 좋아서 

너무 맘에 들어 종종 오려고 스탬프까지 받았어요ㅋㅋ

 

 

안쪽에는 단체석이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단체 손님이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ㅠㅠ

단체석 공간 옆에는 큰 창과 액자가 걸려있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이곳은 카페 안에 샵인 샵 개념으로 조그마한 꽃집이 들어있어요ㅋㅋ

그래서 플라워 클래스도 같이하고 있습니다.

아마 단체모임공간이 클래스를 하는 곳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입구 쪽에 이쁜 꽃들 덕분에 카페를 나가는 문에서는 커피 향보다

꽃 향기가 은은하게 나서 상쾌한 기분으로 밖을 나왔어요ㅋㅋ

연인과 함께 온다면 나갈 때 무조건 꽃 한 송이라도

선물해줘야 한 것 같은 그런 곳이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