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포항[구룡포] 몽글몽글 달콤한 신상 푸딩카페 리틀리아 L'lia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며칠 전 제 친구들이 카페를 오픈했어요!!

가구, 테이블 등 전부 셀프 인테리어로 몇 달간 고생 고생해서

어렵게 완성한 카페이기에 잘됬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 

홍보를 해주기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ㅎㅎ

 

저도 쉬는 날 몇 번 도와준 적이 있는데 셀프 인테리어가

만만치가 않더라고요.. 생각은 많은데 기술은 없다 보니

시간은 오래 걸리고.. 힘들고..

셀프 인테리어 하신 분들 너무 대단하신 거 같아요.

 


리틀리아 L'lia

 

 

이탈리안식 푸딩인 판나코타를 판매하는 푸딩 전문점이에요

지금은 메이플 푸딩, 말차 푸딩, 블루베리 푸딩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아직 정식 오픈은 아니고 가오픈 상태라 메뉴는 점점 늘어날 예정입니다!!

(화장실이 완성이 안돼 이용을 못하시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푸딩 세 가지 종류 중 메이플, 블루베리 푸딩을 먹어봤는데

메이플 푸딩이 제일 맛있었어요

몽글몽글하고 순두부처럼 부드럽고 달달해서

제 입맛에는 최고였습니다.

실제로도 메이플 푸딩이 제일 잘 나간다고 해요ㅎㅎ

 

 

 

블루베리 푸딩은 푸딩위에 시럽과 블루베리가 올라가서

달콤함과 식감을 둘 다 느낄 수 있는 푸딩입니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있어 조금 씹히는 게 있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한테 잘 맞을 거 같아요.

 

 

 

 

 

푸딩 전문점이라 푸딩도 맛있지만 커피도 아주 맛있습니다!!

좋은 원두를 써서 그런지 향도 좋고 부드러워서

푸딩과 같이 먹으니 조합이 괜찮았어요.

 

 

제손 아닙니다. 남자라 메니큐어 안발라요ㅎㅎ

 

 

어제 가게에 다녀왔는데 가 오픈한 지 얼마 안됐는데도 불구하고

푸딩을 사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2개 이상은 포장이 돼서 그런지 포장을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셨어요

 

푸딩에는 어떠한 방부제나 보존제가 없기 때문에
구입 즉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푸딩은 하루 재료소진시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친구들이 가장 만족스러워하는 테이블입니다ㅋㅋ

저 테이블을 만들던 날은 제가 같이 도와줬는데

친구 한 명이 좁은 가 벽틈 안으로 들어가 힘겹게 

피스를 박아서 만든 작품입니다.

 

초록색 테이블과 은은한 조명이 있어 이쁜 사진이 잘 찍히는 곳이에요.

어제도 손님들이 사진을 많이 찍어가 주셔서 

저까지 뿌듯해지는 그런 테이블입니다.

 

반대편에도 직접 만든 의자가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전화번호
0507-1339-5027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길 96-2 1층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주말 11:00~20:00

정확한 위치는 구룡포 시장과 일본인 가옥거리 사이에 있는

새마을금고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골목길이라 전용 주차장이 없어 큰길 바로 앞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친구들이 열심히 만든 가게입니다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