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포항 양덕 3층 넓은 카페 스윗스텝 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비가 추적추적내리는 오후입니다.

저녁부터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를 듣고 집을 나왔는데

역시... 보기 좋게 일기 예보는 틀리고 벌써부터 비가 오네요

유막 제거를 미리 해놓길 잘한 거 같아 뿌듯하네요ㅎㅎ

 

어제도 양덕에 갔었는데 오늘도 양덕으로 나왔어요~

오랜만에 전 회사 친구를 만났어요ㅋㅋ

전 퇴사한 지 1년쯤 됐고 그 친구는 이제 막 퇴사하고 시간이 많이 남아

얼굴도 보고 밥도 먹을 겸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 포스팅을 했던 스윗스텝 커피입니다ㅋㅋ

전에는 이동점을 포스팅했지만 오늘은 양덕이네요^^

 

스윗스텝 커피는 언제 봐도 규모가 상당한 거 같아요

마치 대저택 같은 모습이에요ㅋㅋ

예전에 시험기간에 넓고 늦게까지 해서 이곳에서 공부를 많이 했었는데

다시 봐도 크고 아름답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각종 상품과 베이커리류가 잔뜩 있습니다.

스윗스텝커피는 커피도 맛있지만 전 빵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1층엔 손님이 많아 바로 주문만 하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가는 계단과 3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는데 규모가 커서 그런지

계단 수도 어마어마합니다....

 

 

 

2층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왼편에는 단체석이 있어요

여러 명이 대화할 수도 있고 넓은 공간이라 좋아요

 

 

 

 

3층은 오전이라 잠시 운영을 중단하고 있어서 2층에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2층에서 기다렸다가 음료 가지러 내려갔다 올라오면 다리가 후들거립니다ㅠㅠ

 

 

 

이동점과 마찬가지로 카페 규모는 크지만 좌석배치는 붙어있어요

카페의 특성상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신경 쓴 카페보다는 못하지만

워낙 공간이 넓어서 자리가 많아서 좋은 부분도 있었어요

 

 

 

친구 배는 안고프다고 해서 저만 빵을 먹었어요ㅋㅋ

안에 햄과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 달달하고 짭짤한 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결국 카페 갔다가 친구가 배고프다고 짬뽕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비가 살짝 그칠 때는 기다렸다 밖으로 나왔는데

예전에는 몰랐었는데 주차장 뒤에 정원이 있었어요!!

대학생 때는 차가 없어 뒤로는 안 가봤다고 하지만

그렇게나 다녔는데 왜 몰랐었을까요?ㅋㅋㅋ

 

 

 

주차장은 큰 도로 쪽에 한 개 건물 뒤쪽에 한개 총두 개가 있습니다.

카페 규모에 맞게 주차장도 넓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전 큰 도로 주차장밖에 몰랐는데 카페 뒤쪽 정원이 있는 주차장을 알게 돼서 

충격과 함께 주차 부담이 없어져서 너무 기뻤습니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