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동백이 촬영지 카페 까멜리아인구룡포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이번 주말 비 소식이 있어서 아무 데도 못 갈 줄 알았는데

날씨가 너~무 좋은 거예요...

하지만 비가 올 줄 알고 약속을 안 잡아서 집에서 뒹굴 거리던 중

 

누나가 날씨도 좋은데 근처 카페라도 가자고 저를 꼬셔서

갑작스레 가족 나들이를 다녀왔어요ㅋㅋ

 

 

저희가 다녀온 곳은 포항 구룡포 근대문화 역사거리입니다.

바닷바람 쐬러 자주 가던 곳인데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가

되면서 놀러 오시는 분들이 부쩍 늘었어라고요

 

 

예전에 갔을 때는 많아봐야 두팀?정도 보였는데

이번에 갔을때는 정말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였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 근처 구경은 패스~ 바로 카페로 들어갔어요.

 

 

 

동백이 가게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아주 쉬워요

주말이라 사진 찍는 분들이 엄청 많았어요ㅋㅋ

 

 

 

입구에서부터 포토존이 보이네요

이런 곳은 들어가자마자 사진 한컷 찍어줘야 해요ㅋㅋㅋ

 

 

 

손님이 많아 사진은 못 찍고

주문만 후다닥 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 장 찍어봤어요

 

 

 

 

1층도 분위기가 좋지만 2층은 그냥 깡패 수준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나무와 풀이 많은 카페를 좋아하는데

여긴 그냥 예술입니다ㅜㅜ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전 동남아 여행 온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조금 덥긴 했지만 그늘도 있고 공간도 너무 이뻐서

더운 줄 모르고 여기저기 사진 찍으러 다녔어요

 

 

 

귀신에 홀린 듯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주문한 커피가 나와서 정신 차리고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배경이 좋아서 그런지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햇살이 유리창 사이로 사르르~ 들어오는 게 정말 멋졌어요

집에 가기 전 인생 사진을 한 장 건진 우리 누나.....

 

 

기분 좋게 커피를 마시고 집에 가야 하기 때문에

늦어지면 차 막힐 걸 생각해 아쉽지만 빨리 나왔어요ㅠㅠ

 

분위기와 포토존이 너무 많아 좋았던 까멜리 아인 구룡포

날씨 좋을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주말보단 평일을 추천드려요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본 포스팅은 제 돈과 제 시간을 써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