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친구,연인과 데이트

방송에 나온 수원 예쁜카페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예전에 수원에 가야 할 일이 생겨 올라갔다가

인계동에 엄청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처음에는 볼일만 보고 바로 내려올 생각이었는데 

바로 내려가려니 조금 아까워서

지인들에게 추천을 받아서 커피도 마실 겸 다녀왔어요ㅋㅋ

 


 

 

생각했던 거보다 더 이뻤어요

사진을 찍는 데로 그냥 기가 막히게 나오더라구요ㅋㅋ

 

수원 인계동 루프탑 카페라고 검색하거나

어반 벨리 801 검색하니까 바로 나왔어요

8층에 있고 801호라서 어반 벨리 801이라고 하네요ㅋㅋㅋ

 

 

 

메뉴판은 이런 식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반갑게 맞아주셨어요ㅋㅋ

정말 친절했어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흡연실이 있다는 거예요ㅋㅋ

요즘 카페들은 흡연실이 없는 곳도 많은데

이 카페는 8층이라 흡연실이 따로 있어요

 

참 다행이에요 흡연실이 없었으면

1층까지 내려가야 하잖아요....ㅋㅋ

 

 

 

수플레는 주문이 들어가면 조금 걸린다고 해서

지인들과 밖에서 수다를 떨면서 기다렸어요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오늘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평소에는 줄 서서 기다리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일단 가격 대비 음식도 잘 나오고

사진 찍으며 편안하게 얘기하고 놀기에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이런 식으로 포토존이 있는데 천국의 계단 느낌이 나요ㅋㅋ

저는 계단에 올라가니까 살짝 무서워서

끝까지는 못 올라갔어요...

 

 

 

저는 딸기 수플레와 에이드를 마셨어요

음식도 이쁘게 나오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나중에 여자 친구가 시간이 된다면 꼭 데리고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