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져트

간단한 홈카페 오레오프라페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비가 오려고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은 달달~한 게 많이 당기네요ㅋㅋ

 

오늘은 평소 좋아해서 즐겨 먹던 과자인

오레오로 프라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먼저 재료를 준비해주세요.

 

오레오 1봉~2봉

커피 원액 (에스프레소)

연유 20ml

우유 200ml

 

 

 

 

 

 

1. 먼저 얼음과 오레오를 믹서기에 갈아주셔야 해요

 

저는 집에 오레오가 없어서

롯데샌드로 대신했어요

 

 

 

 

 

2. 전체적으로 얼음이 갈렸으면 커피와 연유, 우유를

넣고 다시 한번 갈아주세요.

 

저는 연유와 우유를 넣고 

좀 더 달달 한 맛을 위해 

캐러멜 시럽까지 조금 넣어줬어요.

 

집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스크림까지 넣어주시면 

더 달콤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3. 다음으로 과자를 부셔주세요.

 

과자를 분쇄할 때는 사이에 있는 크림은 빼주세요.

봉지에 넣고 손으로 으깨주시면 되는데 

크림을 안 빼고 으깨면 낭패를 볼 수도 있습니다.ㅜㅜ

 

 

 

 

4. 믹서기에서 음료를 꺼내 컵에 따라주시고

분쇄한 쿠키를 얹어주세요

 

휘핑크림이 있으면 좀 더 풍성하고 

맛있었을 텐데 그건 좀 아쉽네요ㅠㅠ

 

저는 햄버거를 배달해서 먹으면

꼭 토네이도를 같이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졌어요 :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그럴듯하죠??ㅋㅋ

간편하면서도 맛은 너무 좋아요


 

오늘 전국에 장맛비가 내린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