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위기 좋은 카페/여유롭게 혼자

[포항] 혼자 조용히 시간보내기 좋은 카페 만랩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수호천사입니다.

 

오늘은 포항 이동에 있는 조용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친구가 공무원시험 준비로 인해 독서실에 다니고 있는데

바로 밑에 카페가 있더라구요~

 

친구와 이야기도 나눌 겸 카페에 왔는데

너무 조용하고 좋아서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혼자 조용히 공부하거나 시간 보내기 좋을 거 같아요

 

 

 

 

스터디 윌이라는 프리미엄 독서실 1층에 위치한 만랩커피 이동점입니다.

요즘은 이렇게 독서실과 카페가 같이 있는 건물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 거 같아요

 

 

 

처음 문을 들어서면 야외 공간? 과 실내 공간이 따로 구분돼 있어요

왜 이런 구조로 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문이 열려있는데 이쪽에는 에어컨이 없어서 덥기만 했어요ㅠㅠ

 

 

 

자리에 앉아서 찍은 사진이에요~

입구만 봤을 때는 좁아 보였는데

막상 실내로 들어가 보니 건물 1층을 통째로 써서 그런지

엄청 넓었어요

 

 

 

카페 중앙에는 넓은 나무 테이블과 4인용 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어

공부하기 좋은 환경인 거 같습니다.

 

 

우측으로 보시면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간이 있어요ㅋㅋ

편안한 의자와 큰 창으로 보이는 야외 풍경!!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실내에 여러 색의 소파가 있으니 색감이 좋은 거 같아요

 

 

 

친구는 콜드 브루 라떼를 저는 오레오 프라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친구 말을 들어보니 콜드 브루 라떼는 조금 심심한 맛이었다고 하는데

제 오레오 프라푸치노는 맛있었어요ㅋㅋ

 

 

 

친구가 다시 독서실로 들어가야 한다고 해서

짧게 커피만 마시고 왔지만 

정말 공부하기 좋은 환경인 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 두 테이블에 커피만 마시러 온 사람은

저희뿐이었어요ㅋㅋ

다들 열심히 공부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친구가 가르쳐 줬는데 바로 옆에 셀프빨래방이 있어

빨래를 돌려두고 이곳에 와서 책 읽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다음에 시간이 생기면 저도 여유롭게 이곳에 와서

혼자 커피 마시며 책이나 읽어야겠어요ㅋㅋ

 

 

반응형